상담요청 홈페이지 견적문의 메뉴로 들어가셔서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1-3일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방문상담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공사 가능한 날짜와 고객의 니즈, 예산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상담 후에 대략적인 견적을 알려드립니다.
실측 방문상담후 본격적인 일의 진행을 원하시면 현장실측 단계로 넘어갑니다.
현장을 방문하여 정확한 실측 및 현장확인을 한 후에 가지고 계신 가전가구를 파악하여 평면도 및 입면도 작업이 진행됩니다.
(실측 전, 소정의 디자인비가 발생합니다.)
1차 미팅 실측한 자료를 토대로 정확한 도면을 작성한 후 구체적인 공간을 계획합니다. 레이아웃의 큰틀을 잡아 평면을 결정합니다.
2차 미팅 1차 미팅에서 결정된 내용을 토대로 구체적인 디자인 미팅을 합니다. 3차원 입면 시안을 제시하고 대부분의 마감재를 조율합니다.
3차 미팅 및 본계약 최종 시안과 마감재, 견적서를 확정하고 이를 토대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공사 계약하신 내용대로 공사가 진행됩니다. 대략 3-4주 정도 공사기간이 소요됩니다.
입주 공사 완료후 입주시까지 최소 3일의 시간확보를 권장합니다. 확보된 기간동안 건축자재의 유해가스가 배출될 수 있도록 환기시켜드립니다. 이는 친환경 공간을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Q1 : 인테리어 시 공사 준비는 언제부터 하는 게 좋을까요?
A1 : 공사를 진행하기까지 준비기간이 약 3주정도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공간이 설계되기 위해서 필요한 기간입니다.
Q2 : 사무실 방문상담 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A2 : 공사하실 곳의 평면도를 준비해 주시거나 원하시는 인테리어 컨셉의 이미지를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평면도 준비가 어려우시면 온라인에서 확인되는 평면도에 한해 사무실에서 준비해드립니다.
Q3 : 견적이 궁금한데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A3 : 견적문의 게시판에 상담의뢰 해주시면 유선이나 이메일을 통하여 대략적인 견적을 알려드리지만 이것은 정확한 견적은 아닙니다. 같은 평형이라 하더라도 집의 상태와 예산에 따라 공사내용과 견적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견적은 가계약 후 현장실측과 도면미팅 후에 산출 가능합니다.
Q4 : 공사가능지역이 어떻게 되나요?
A4 : 서울과 경기도 지역만 공사가 가능합니다.
Q5 : 디자인비는 왜 발생하나요?
A5 : 인테리어 특성상 100% 사전예약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한 달에 2-3건 밖에 진행하지 못합니다. 때문에 현장실측과 도면작업 후에 공사가 취소되면 회사에 피해가 상당히 있습니다. 디자인비는 공사를 하시기로 결정하셨을 때 발생되며 실측을 한 이후엔 반환되지 않습니다.
대표: 정대길 | 사업자등록번호: 403-04-56190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 30, 1층 181호 | Tel: 031-382-9007 | Fax: 031-382-9006
Copyright @ 2013 DESIGN-BREATHE All Right Reserved.

인스타그램